LX공사, 공적 항공 마일리지로 나눔 실천
상태바
LX공사, 공적 항공 마일리지로 나눔 실천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4.09.11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위 앞두고 친환경 물품 등 800여 점 취약계층 아동에 전달
LX공사가 공적 항공 마일리지로 한가위를 앞두고 지역 취약 아동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했다.(사진=LX공사)copyright 데일리중앙
LX공사가 공적 항공 마일리지로 한가위를 앞두고 지역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나눔을 실천했다.(사진=LX공사)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가 임직원들이 공무 출장으로 적립된 항공 마일리지로 구매한 물품을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한가위를 앞두고 지역 취약계층 아이들게 나눔을 실천한 것이다.

공적 항공 마일리지 구매 물품 전달식은 지난 10일 전주시 공사 본사 로비에서 방성배 공사 경영지원본부장, 굿네이버스 김경환 전북지역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기부는 공적 마일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공사 임직원이 항공사 마일리지몰에서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개별적으로 구매하고 이를 공사 명의로 굿네이버스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LX공사는 2012년부터 적립된 마일리지를 보유한 직원들이 참여해 친환경 필통, 가방, 파우치 등 마일리지 환산 약 1800여 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 800여 점을 모았다.

방성배 경영지원본부장은 11일 "이번에 마련한 물품이 아이들에게 뜻깊은 한가위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항공 마일리지 활용과 더불어 사회 기부에 활용하는 방안을 계속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