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체계적이고 방향성 있게 추진하겠다는 취지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부산항만공사(BPA)가 새로 제정한 사회공헌 브랜드 'PORTner'(Port+Partner)를 22일 공개했다.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체계적이고 방향성 있게 추진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부산항만공사는 나눔냉장고 사업 'BPA 희망곳간', '항만 인근 찾아가는 사회공헌사업' 등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해 오고 있다. 이번 브랜드 제정은 사회공헌 활동의 효율성과 통일성을 높이고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려는 노력의 하나다.
공사는 지난 8월 사회공헌 사업을 한층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지역문제해결',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 활력 제고' 등 3가지 사회공헌 전략 방향에 부합하는 브랜드 명칭을 내부 공모했다. 이후 2차례 내외부 심사를 거쳐 PORT(항만)와 Partner(동반자)의 합성어인 'PORTner'를 최종 선정했다.
공사 강준석 사장은 "사회공헌 브랜드 공개를 계기로 더욱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표적인 공공기관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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