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여친구' 이승기-신민아 커플 '구슬키스' 화제
상태바
SBS '여친구' 이승기-신민아 커플 '구슬키스' 화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8.1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드라마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에 출연하는 이승기, 신민아씨가 촬영한 '구슬키스'가 화제로 부상할 전망이다.
ⓒ 데일리중앙
SBS 새 수목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의 주인공 차대웅(이승기 분)과 구미호(신민아 분)의 극적인 만남이 베일을 벗는다.

이승기씨, 신민아씨 커플의 키스 장면이 마침내 본 방송에서 방영 되는 것.

드라마 관계자는 데일리중앙과의 인터뷰에서 "이는 극의 전개상 두 주인공이 앞으로 함께 지내게 되는 중요한 계기를 알려주는 장면이다."라며, "<여친구> 첫 방송 중 놓쳐서는 안될 중요한 부분이다."라고 밝혔다.

차대웅과 구미호의 키스씬은 그 동안 팬들의 관심을 자극하며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제작 관계자는 "이승기-신민아씨 커플의 구슬키스 장면은 지난해 많은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아이리스>의 이병헌-김태희씨 커플의 사탕키스에 버금가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어 "이번 키스씬은 극 중 생명이 위험할 만큼 부상당한 이승기씨의 몸을 지켜주는 구슬이 키스를 통해 빠져나오는 장면"이라며, "보는 이들은 아슬아슬함과 짜릿함을 동시에 느낄 것"이라고 덧붙였다.

SBS 드라마 '여친구'는 '나쁜남자'의 후속으로 11일(수) 저녁 9시 55분, 첫 방영 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