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혜, 고혹적인 자태 '눈길'-이승기 인기상 수상
상태바
이인혜, 고혹적인 자태 '눈길'-이승기 인기상 수상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09.10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이인혜 씨가 '제5회 서울드라마어워즈 2010' 시상식에 참석했다.
ⓒ 데일리중앙 김희선 기자
[데일리중앙 김희선 기자] 10일, 배우 이인혜 씨가 고혹적인 드레스를 착용하고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서울드라마어워즈 2010'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대상에는 일본 인기 단편 드라마 슈 샤인 보이 'Shoe-Shine Boy'가 차지했다.

오후 5시 35분 여의도 KBS홀에서 마련된 본 행사는 배우 최수종 씨-MBC 아나운서 최윤영 아나운서가 사회자로 낙점, 재밌고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는 평을 얻었다.

반면, 일본 등 외국 방청객은 <데일리중앙>과의 인터뷰에서 "영어, 또는 중국, 일어 등의 자막 처리가 안돼 도무지 무슨 말을 하는지 알 수 없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오사카에서 온 한 일본 방청객은 "배우 이병헌씨가 참석한다는 소식을 듣고 왔는데 거짓이었다. 실망감을 안고 돌아간다. 1부 끝나면 바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필자가 "누가 이병헌 씨가 참석한다고 했나?"고 묻자, 그는 "모 여행사"라고 답한 후 끝내 자리를 비웠다.

▲ '아이렌' 등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배우 이승기 씨가 '제5회 서울드라마어워즈 2010' 인기상을 수상했다.
ⓒ 데일리중앙 김희선 기자

한편, 이날 인기상에는 '아이렌' 등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이승기 배우와 더불어  루비 린, 샤메인 셰 배우가 차지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