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vol.3 레지스탕스 편' 등 신간 3종 출시
상태바
넥슨,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vol.3 레지스탕스 편' 등 신간 3종 출시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0.09.21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인기 온라인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도서 '빅토리메이플 스타 5권',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vol.3 레지스탕스 편', '게임코믹 던전앤파이터 3권'을 출시했다.

지난 10일 출시된 '빅토리메이플 스타 5권'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인기 웹툰을 연재하고 있는 '양정미(닉네임: 싸비)'작가가 집필한 '빅토리메이플 스타'의 5번째 시리즈이다. 출시한 5권을 구입한 독자들에게 '메이플스토리 딱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16일 출시된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vol.3 레지스탕스 편'은 메이플스토리 7주년 빅뱅 업데이트 기념 가이드북이다. 신규 캐릭터인 '레지스탕스' 육성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현재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인터넷 '교보문고' 컴퓨터와 인터넷 분야에서 각각 주간 베스트 1위, 2위, 6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vol.3 레지스탕스 편' 출간 기념 이벤트는 '예스24'와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진행 중이다. 오는 10월 3일까지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vol.3 레지스탕스 편'과 '빅토리메이플 스타 1 ~ 5권',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1 ~ 2권', '게임코믹 던전앤파이터 1 ~ 3권' 중 1부 이상을 함께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넥슨캐시 1만 원을 증정한다.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vol.3 레지스탕스 편'을 구입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훈장이 부록으로 주어진다. 이 훈장을 10월 중 출간될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vol.4 빅뱅 편'에 수록되는 훈장과 함께 게임 내에 등록하면 '메이플 가이드북 마스터' 훈장을 얻을 수 있다.

'게임코믹 던전앤파이터 3권' 구입 시에는 게임 내 아이템인 '던전의 모험가' 칭호를 모든 구매 독자들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