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으로 다시 피어난 여섯 명의 미녀스타 '한 자리'
상태바
꽃으로 다시 피어난 여섯 명의 미녀스타 '한 자리'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9.2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지영·유진·소유진·간미연·전소민·고은아, 웨딩화보 공개

▲ 국내 최고의 스타디자이너 보이드 박철 원장이 29일 꽃으로 새롭게 다시 피어나는 여섯 명의 미녀스타와 함께한 화보전은 보이드바이박철 공식홈페이지와 마이웨딩 10월호를 통해 각각 온.오프라인 단독으로 공개됐다. (사진=비밀결사단)
ⓒ 데일리중앙
국내 최고의 스타디자이너 보이드 박철 원장이 여섯 명의 미녀스타와 함께 '2010.보이드 바이 박철 웨딩컬렉션 인블러썸(In Blossom)'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꽃보다 아름다운 '10월의 신부를 연상케 하는 이번 화보전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되었던 KBS 수목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유경 역으로 열연하였던 배우 유진씨와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황금물고기>의 소유진씨, 그리고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백지영씨, 고은아씨, 청순하면서도 순백의 미를 갖은 간미연씨와 전소민씨가 참여했다.

웨딩 전문매거진 마이웨딩과 함께 작업한 '2010.보이드 바이 박철 웨딩컬렉션 인블러썸'은 연예계 대표하는 박철 헤어디자이너와 김보하 사진작가의 만남으로 높은 퀄리티와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10월을 이틀 앞두고 꽃으로 새롭게 다시 피어나는 여섯 명의 미녀스타와 함께한 화보전은 보이드바이박철 공식홈페이지와 마이웨딩 10월호를 통해 각각 온.오프라인 단독으로 공개됐다.

한편, 청담동과 압구정을 대표하는 연예인미용실로 유명한 '보이드바이박철'은 계절마다 새로운 트렌드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패셔니스트들에게 손꼽히는 헤어뷰티샵으로 성장하고 있다.

웨딩화보전과 동시에 홈페이지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세 가지 선물을 준비헤 트위터와 각종 온라인이벤트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고 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