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이병헌, 멋진 얼굴형 남자 연예인 1위
상태바
월드스타 이병헌, 멋진 얼굴형 남자 연예인 1위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10.0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이병헌씨.
ⓒ 데일리중앙
월드스타 이병헌씨가 팬들이 뽑은 '가장 멋진 V라인 얼굴형을 갖고 있는 남자 연예인'으로 선정됐다.

압구정 페이스라인성형외과에 의하면,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4일까지 남녀 632명을 대상으로 '호감형 인상을 주는 V라인 얼굴형을 갖고 있는 남자 연예인은 누구?'라는 설문조사에서 이병헌씨(302명, 47.7%), 원빈씨(183명, 28.97%), 장동건씨(132명, 20.8%)가 1,2,3위를 차지했다.

이번 설문조사를 실시한 페이스라인성형외과 이진수 원장은 "한류스타 이병헌씨는 멋진 V라인을 가지고 있다. 그는 눈, 오똑한 코, 턱 선 등 남성미가 돋보이는 얼굴형을 갖고 있다. 특히, 날렵한 인상을 주는 V라인 턱 선은 남성미를 어필한다. 동시에 그는 밝은 미소를 통해 부드러운 남성 이미지를 갖고 있는 매력적인 배우"라고 설명했다.

이 원장은 이어 "이어 1,2,3위를 차지한 이병헌, 원빈, 장동건씨는 국내 외에도 해외 팬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스타이다. 이는 외국인의 눈에도 매력적인 얼굴형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이다."며, "앞으로도 이병헌, 원빈, 장동건씨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인기와 선호도는 계속 될 전망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류스타 이병헌씨는 일본 국토교통성 관광청 장관 표창을 받는다.

일본 국토교통성 관광청 관계자는 <데일리중앙>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오는 20일, 일본 관광청 국제회의실에서 '제2회 관광청 장관 표창' 시상식을 실시한다."며,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열연한 배우 이병헌씨가 국제관광진흥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