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선, 자녀교육 잘 시킬 것 같은 연예인 1위
상태바
김지선, 자녀교육 잘 시킬 것 같은 연예인 1위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0.11.05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산의 여왕' 김지선씨.
ⓒ 데일리중앙
'다산의 여왕' 김지선씨가 '자녀교육 잘 시킬것 같은 연예인' 1위에 선정됐다.

의정부하나산부인과에 따르면,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총 297명을 대상으로 '자녀교육을 잘 시킬 것 같은 연예인은 누구?'라는 앙케이트에서 김지선(143명, 48.1%)이 1위, 뒤를 이어 신애라(128명, 43%)가 2위를 차지했다.

하나산부인과 김윤형 원장은 "최근 저출산 문제는 심각한 사회적인 문제로 인식되고 있다. 동시에 자녀들의 교육 문제 역시 모든 가정의 최우선적인 관심사이다. 이번 앙케이트를 통해 대중들이 생각하는 김지선, 신애라씨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김지선씨는 바쁜 연예 활동과 네 아이의 엄마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대중들은 모든 분야에 성실한 김지선씨라면 자녀 교육 역시 지혜롭게 할 것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이어 "신애라씨는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아이가 잘하는 부분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창의적인 육아방법이라고 생각한다'는 확고한 교육관을 갖고 있다."며, "대중들은 외모 뿐 아니라 모범적인 육아 교육관을 갖고 있는 김지선, 신애라씨와 같은 연예인들을 롤 모델로 삼는 것 같다."고 평했다.

한편, 김지선씨는 미혼모아기의 수호천사로 사랑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5일 관계자에 따르면, 그는 사회적 냉대와 편견으로 고통을 겪는 미혼모자후원캠페인 '미혼모아기에게 배냇저고리 보내기'에 직접 사랑을 실천하는 모범연예인으로 많은 사랑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