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 정상회의 미디어센터 개소식 열려
상태바
G20 정상회의 미디어센터 개소식 열려
  • 윤용 기자
  • 승인 2010.11.09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일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왼쪽에서 두번째)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G20 정상회의 미디어센터 개소식에 관계자들과 함께 참석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G20 정상회의 미디어센터 개소식에서 청와대 어린이기자단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9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G20 정상회의 미디어센터 개소식에 참석한 사공일 G20 정상회의 준비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G20 정상회의 미디어센터 개소식에서 사공일 G20 정상회의 준비위원장(가운데), 유인촌 문화부 장관(오른쪽에서 두번째)을 비롯한 주요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9일 서울 G20 정상회의 소식을 전 세계로 알릴 미디어센터 개소식에서 연합뉴스 박정찬 사장,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사공일 G20정상회의준비위원장, 주관 방송사 KBS 김인규 사장 (뒷줄 오른쪽 두번째부터) 등 참석자들과 청와대 어린이 기자단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G20 정상회의 미디어센터 개소식에 참석한 사공일 G20정상회의 준비위원장(앞줄 가운데)과 유인촌 문화부 장관을 비롯한 주요 참석자들이 미디어센터를 둘러보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9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G20 정상회의 미디어센터 개소식에서 유인촌 문화부 장관 사공일 G20 정상회의 준비위원장, 김인규 KBS 사장(왼쪽부터) 등 주요 참석자들이 미디어센터를 둘러보며 홍보영상을 보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