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 엠블랙 천둥이에게 쌍둥이 동생?
상태바
인기 아이돌 엠블랙 천둥이에게 쌍둥이 동생?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0.12.14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천국, 인기 아이돌 엠블랙 '천둥'이 새 모델 발탁

▲ 알바천국의 새 TV 광고 '천국이는 알바갔다'편의 스틸 컷. (사진=알바천국)
ⓒ 데일리중앙
인기 아이돌 엠블랙의 멤버인 천둥씨가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의 새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은 인기 아이돌 엠블랙의 멤버 천둥씨를 모델로 기용한 '천국이는 알바갔다'편 새 TV광고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천국이는 알바갔다'편의 천국이는 엠블랙 천둥의 숨겨진 쌍둥이 동생. 광고는 집에서 빈둥대기만 하던 천국이가 알바의 재미에 푹 빠져 180도 바뀐 천국이로 변신한다는 소재로 이제 막 알바를 시작하며 다양한 사회경험을 하는 대학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내용을 담았다.

지난 10일부터 전파를 탄 1차 광고는 본격적인 광고에 앞서 천둥이 동생 천국이의 존재를 알리고, 후속 광고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을 높이기 위해 론칭 개념으로 제작됐다고 한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천둥씨가 기존의 샤프하고 시크한 아이돌에서 신선하고 풋풋한 아르바이트생 천국이의 이미지를 잘 살려냈다는 평가다. 단독 모델로는 처음 발탁된 천둥씨는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학생을 통해 숨겨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알바천국 이승윤 마케팅팀장은 "알바천국의 천국과 천둥이라는 이름이 모티브가 되기도 하지만 선하고 신선한 이미지가 알바천국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그 배경을 밝혔다.

새해 연초부터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는 매력적인 모습의 천국이를 볼 수 있는 본 광고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성훈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