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아테나' 정체 파헤치는 비밀특사 변신
상태바
이지아, '아테나' 정체 파헤치는 비밀특사 변신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1.01.04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에서 NTS 엘리트요원 한재희로 출연중인 이지아씨가 비밀조직 '아테나'를 파헤치기 위한 비밀특사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SBS 월화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에서 극중 NTS 최고의 엘리트 요원 한재희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이지아씨가 비밀조직 '아테나'를 파헤치기 위한 비밀특사로 변신했다.

그 첫 번째 타겟이 바로 DIS 지부장 손혁. 이로서 한재희와 손혁은 다시 한번 복잡한 운명에 휘말리며 두 사람의 로맨스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한 '아테나'의 정체에 대한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DIS에 불편한 감정을 갖고 있던 한재희가 DIS 손혁 지부장을 담당하게 된 것은 우연이 아니었다. 석유 산업을 기반으로 세계 에너지 산업을 장악하고 있는 거대 비밀조직 '아테나'에 대한 조사와 견제를 위한 것이었던 것.

권용관 국장은 한국의 신형 원자로 개발을 견제하는 '아테나'가 자신들의 멤버를 NTS 내에 침투시켰을 것으로 짐작하고, 그 첫 번째 인물로 손혁을 지목한다. 이에 지략과 대처 능력이 뛰어난 한재희를 DIS 연결책이란 명목 하에 '아테나' 멤버를 찾아내기 위한 비밀특사로 선택한 것이다.

이에 따라 세계적인 비밀조직인 '아테나'에 접근하게 된 한재희의 운명의 방향이 어떻게 될 것인가가 시청자들의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특히 한재희가 손혁을 향한 본격적인 접근을 펼치면서 둘 간의 관계가 급물살을 탈 것으로 예상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차승원씨 마저 압도시킨 카리스마 이지아씨가 출연하는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는 매주 월, 화 9시55분 SBS TV에서 방송된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