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마지막회에 손예진 카메오 출연... 궁금증 증폭
상태바
'시크릿가든' 마지막회에 손예진 카메오 출연... 궁금증 증폭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01.1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6일 밤 방송되는 드라마 <시크릿가든> 마지막회를 앞두고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사진=SBS)
ⓒ 데일리중앙
▲ 톱스타 손예진.
ⓒ 데일리중앙
화제의 드라마 <시크릿가든> 마지막회에 배우 손예진씨가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16일 밤 방송될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 마지막 20회 방송에 손예진씨가 극중 톱스타 여배우 '손예진 역'으로 카메오로 등장하기로 한 것이다.

손예진씨의 깜짝 출연은 <시크릿가든> 김은숙 작가와의 친분에 따른 것. 김 작가는 드라마 집필 초기부터 손예진씨를 염두에 두고 마지막회에 여배우가 등장하는 장면을 구상해왔다고 한다. 때문에 김 작가가 직접 손예진씨에게 전화를 걸어 출연을 부탁했고, 손예진씨는 이를 흔쾌히 승락했다고.

드라마 제작진은 지난 14일 서울 강남에서 손예진씨의 카메오 출연분 촬영을 마쳤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는 "손예진은 데뷔 후 한 번도 다른 작품에 특별 출연한 적이 없는 배우"라며 "손예진의 출연으로 '시크릿가든'의 마지막회가 더욱 탄탄해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드라마 <시크릿가든>은 까칠한 백만장자 백화점 오너 주원(현빈 분)과 무술감독을 꿈꾸는 스턴트우먼 라임(하지원)의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새콤달콤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16일 밤 방송되는 마지막회를 앞두고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