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후폭풍 '아이유치원' 접속 폭주... 연일 북새통
상태바
'드림하이' 후폭풍 '아이유치원' 접속 폭주... 연일 북새통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3.0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월 28일 드라마 <드림하이>의 마지막회에 등장했던 '아이유치원'이 실제 존재하는 유치원으로 알려지면서 해당 유치원 인터넷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등 드라마 후폭풍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드라마 <드림하이>의 마지막회에 등장했던 '아이유치원' 실제 존재하는 유치원으로 알려지면서 홈페이지가 누리꾼들의 방문으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특히 한꺼번에 누리꾼들의 접속 폭주로 홈페이지가 일시 마비되는 등 드라마 후폭풍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월 28일 막을 내린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마지막 회에서는 극중 필숙 역을 맡은 아이유양이 '아이유치원' 원장이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치원 원장이 된 필숙(아이유)이 유치원 아이들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풍경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 등장한 '아이유치원'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실제로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누리꾼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면서 홈페이지 접속 폭주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하루 접속량 초과로 홈피가 마비될 정도.

누리꾼들은 "역시 대세는 아이유다" "아이유는 뭘 해도 다르다" "아이유치원 한번 찾가봐야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내놓고 있다.

▲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톱가수 아이유양.
ⓒ 데일리중앙
아이유(17·동덕여고3)양은 '나만 몰랐던 이야기' '좋은날' '잔소리' '그대네요' 등 발표하는 곡마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아이돌 가수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