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괴담5' 송민정, 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 캐스팅
상태바
'여고괴담5' 송민정, 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 캐스팅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3.1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푼수로 안방극장 찾아와... "캐릭터가 실제 성격과 비슷해요"

▲ 영화 <여고괴담5>에서 호러퀸의 면모를 과시했던 신예 송민정씨가 MBC 새 일일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를 통해 안방극장에서 시청자와 만난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배우 송민정씨가 MBC 새 일일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작가 오상희/ 연출 김우선)에 캐스팅돼 호러퀸의 이미지를 벗고 무용 전공 반백수의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남녀 사이의 사랑과 이별, 시련과 화해를 다양하게 그린 작품 <당신 참 예쁘다>에서 송민정씨는 '박나영'역으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푼수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드코어적인 아픔이 있지만 알고 보면 사려 깊고 정에 약한 인물 '변강수'를 짝사랑 상대이자, 성공과 출세가 목표인 남자 '박치영'의 여동생 캐릭터다.

영화 <여고괴담5> 주인공으로 천진난만하고 발랄한 성격에 한편으로는 심약한 면을 갖고 있는 여고생 캐릭터로 큰 관심을 불러 모았던 송민정씨. 드라마 <흔들리지마>와 <나쁜여자 착한여자> 등에서 안정된 연기를 보여줬던 그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그는 "오랜만에 하는 작품이라 부담감도 있지만 극 중 캐릭터가 실제 성격이랑 비슷해서 꾸밈없이 즐기며 연기할 수 있을 것 같다. 선배님들도 너무 좋아서 드라마 촬영이 기대된다"며 신예 배우로서의 남다른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MBC 새 일일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는 <주홍글씨>의 후속으로 4월 초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