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기도 부천시청에 '사랑의 쌀' 전달
상태바
에듀윌, 경기도 부천시청에 '사랑의 쌀' 전달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1.05.2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5일 진행된 '사랑의 쌀' 기증식에서 김용태 에듀윌 부천학원 원장과 정용배 부천시 부시장, 임한수 에듀윌 이사(왼쪽부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지난 25일 경기도 부천시청에 '사랑의 쌀'을 기증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증식에는 정용배 부천시 부시장과 임한수 에듀윌 이사, 김용태 에듀윌 부천학원 원장이 참석했다. 에듀윌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사랑의 쌀' 100포대를 이날 전달했다.

에듀윌은 지난 1월부터 연중 나눔 행사로 ‘사랑의 쌀’을 기증하고 있다. 구로구종합사회복지관을 시작으로, 2월 서울 노원구청, 3월 인천 부평구청, 4월 서울 동작구청에 기증됐다. '사랑의 쌀’은 매월 각 지자체 및 사회복지관을 통해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이달에는 에듀윌 인천 부평학원과 서울 대방학원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에 이어 경기 부천학원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으로 진행됐다고 한다. 에듀윌 부천학원은 '착한가게 100호점'으로 등록되어 연간 수입의 1%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에듀윌은 또한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