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걸그룹 블레이디, '미친 날' 선풍적인 인기
상태바
새내기 걸그룹 블레이디, '미친 날' 선풍적인 인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07.28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인조 새내기 걸그룹 블레이디(Blady)의 첫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 곡 '미친 날'이 발표되자마자 국내 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SY6 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새내기 걸그룹 블레이디(Blady)의 첫 번째 싱글앨범 <Blady 1st taim Crazy Day> 타이틀 곡 '미친 날(Crazy Day)'이 발표한 지 하루 만에 국내 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6일 유튜브(www.youtube.com/sy6ent)에 등록된 블레이디(Blady)의 타이틀 곡 '미친 날' 뮤직비디오는 등록 하루가 지난 28일 오후 1시까지 조회수 1만3990 회, 댓글 164개가 달려 해외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해외 팬들의 반응이 예상을 뛰어 넘고 있는데 댓글 164개 대부분이 영문 댓글로 작성돼 신인 걸그룹 블레이디가 새 한류 그룹으로 거듭날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유튜브에 달린 댓글을 분석해 보면 외국 누리꾼들 거의 모두가 "노래가 좋다" "음색이 매력적이다"라는 의견을 남겼고, "뮤직비디오의 배경인 몰디브가 멋있다" "한 번 가보고 싶다"는 등 음악적 관심과 함께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평도 다양하게 올라오고 있다.

한편 블레이디(Blady)의 타이틀곡 '미친 날(Crazy Day)' 뮤직비디오 중간에 하늘을 날으는 미확인 비행물체가 촬영된 영상이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