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그루폰과 함께 한돈사랑 캠페인 전개
상태바
한돈자조금, 그루폰과 함께 한돈사랑 캠페인 전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1.08.1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돼지고기 '한돈' 소비홍보단체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와 세계 1위 소셜커머스 업체 그루폰이 손을 잡고 한돈사랑 캠페인에 나섰다.

한돈자조금은 11일부터 15일 광복절까지 닷새 간 그루폰과 함께 특별한 딜을 준비했다고 한다. 광복절의 의미를 생각하며 우리땅에서 나고 자란 우리 돼지 한돈을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대표적 브랜드 3곳과 함께 동시에 할인 판매에 나선다.

이번에 참여하는 한돈 브랜드는 웰팜포크 , 도드람, 하이포크 3개 업체로 한돈의 저지방 웰빙 부위인 등심, 앞다리살, 뒷다리살 각 2000팩 씩 총 6000팩을 시중가 대비 최대 39% 싼 값으로 판매한다. 

한돈자조금 이병모 위원장은 11일 "이번 딜을 통해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고 FTA로 수입 돼지고기가 국내 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상황 속에서 국민들에게 질 좋고 맛도 좋은 국산 돼지 한돈을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그루폰 메인 페이지에서는 한돈사랑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그루폰과 함께 '나와 함께 포크댄스(Pork Dance) 를!'이라는 주제로 한돈사랑 게임를 진행하고 있다.

응모 방법은 그루폰 메인 페이지 왼쪽 상단에 있는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들어간 뒤 한돈 틀린그림 찾기 게임에 참여하고 응원메세지를 남기는 방식이다. 상품으로는 한돈세트와 그루폰 캐시가 제공된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