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해를 품은 달' 6살 연하 김수현과 호흡
상태바
한가인 '해를 품은 달' 6살 연하 김수현과 호흡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1.11.2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한가인 씨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장을 내민다.
ⓒ 데일리중앙
배우 한가인 씨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장을 내민다.

한가인 씨는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한가인 씨는 극중 연우 역을 맡을 예정이다.

연우는 세자빈으로 간택됐으나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무녀로 살아가게 되는 기구한 운명을 지닌 여인이다.

그가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왕인 이훤(김수현)을 비롯해 세 남자와의 만남과 사랑을 그려나간다.

한가인 씨는 드라마 '나쁜 남자' 이후 1년 6개월여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오게 된다.

그는 완성도 높은 원작과 '로얄 패밀리'의 김도훈 PD와 '경성스캔들'의 진수완 작가에 대한 믿음, 복합적이고 신비로운 캐릭터의 매력을 느껴 출연을 결심했다는 후문.

한가인의 소속사 제이원플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기구한 운명의 여인 연우는 기존 드라마에서 봐왔던 여성 캐릭터와 차별화되는 복합적인 매력을 지닌 인물이다. 한가인이 브라운관 컴백작으로 가장 먼저 고려했고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일 수 있는 캐릭터라는 점에서 만족감이 컸다"고 전했다.

이어 "한가인이 이 작품을 통해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새롭게 도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열의로 캐릭터 연구와 연습에 임하고 있으니 따듯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알렸다.

한가인 씨는 최근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7년 만에 스크린 컴백을 앞두고 있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