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나, '우결' 예능 데뷔... 숨겨둔 끼 발산
상태바
배우 이세나, '우결' 예능 데뷔... 숨겨둔 끼 발산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2.01.2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치 넘치는 예능감 뽐내 눈길... 파워풀한 댄스에 깜찍한 애교까지

▲ 배우 이세나씨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로 첫 예능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신인 배우 이세나씨가 <우리 결혼했어요>로 첫 예능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세나씨는 최근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서 한글 창제의 비밀을 지닌 궁녀 '근지'역을 통해 시청자들로부터 관심을 얻었다.

평소 배우 강소라씨와 친분이 있었던 이세나씨는 지난 21일과 28일 2회에 걸쳐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특 강소라 가상부부 편>에서 진행된 '소친소(소라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소개팅에 출연해 숨겨진 끼를 발산했다.

그는 방송 당시 '최강 동안 외모'로 포털 인기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의 인물로 등극하는 한편, 첫 예능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재치 있는 멘트와 반짝이는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8일 방송된 소개팅 에피소드 2편에서 이세나씨는 깜찍한 애교로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화려한 댄스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곰돌이 한마리' 6행시를 짓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은혁, 동해, 성민, 규현 등 소개팅에 참여한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결국 은혁과 최종 커플로 맺어지면서 달달한 러브라인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은혁-세나 커플도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시켜요!" "둘이 뭔가 잘 어울리는데?" "이세나 오늘 예능감 포텐 터졌다" 등의 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였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