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박서준, '드림하이2' 시우로 여심 사냥 나선다
상태바
신예 박서준, '드림하이2' 시우로 여심 사냥 나선다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2.01.31 14: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차원 매력남으로 완벽 변신... '시우 대 JB' 팽팽한 대립 궁금증 증폭

▲ 새내기 배우 박서준씨가 지난 30일 첫 방송된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 '이든'의 멤버 '시우' 역으로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신예 박서준씨가 지난 30일 첫 방송된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 '이든'의 멤버 '시우' 역으로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다.

박서준씨는 구속되는 것을 싫어하는 자유분방한 성격 탓에 항상 문제를 일으키고 지각을 일삼는 사차원 소년 '시우'로 완벽 변신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된 1회에서 컴백 무대를 앞두고 있던 최정상 아이돌 그룹 '이든'의 멤버 시우는 새 앨범 타이들곡이 표절이라는 증거를 가지고 뒤늦게 방송국에 도착한다.

이에 '이든'의 또 다른 멤버 JB는 시우와 함께 미성년 아이돌의 심야 공연을 제한하는 '미성년자 특별 보호법'을 어기고 컴백 무대를 강행, 3개월 방송 정지 처분을 받게 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평소 시우의 불성실함을 못마땅해하던 JB는 방송 정지 처분을 기회로 삼아 솔로 활동 의지를 내비치고, JB의 행동에 배신감을 느낀 시우도 팽팽히 맞섰다. 둘 사이의 긴장감이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이어질 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방송 후 첫 드라마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와 더불어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갖추고 있던 박서준씨에 대한 호평이 쏟아졌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훈남시우 실력을 제대로 보여줘!" "시우가 웃을 때 레알 가슴 떨렸음 ㅋㅋ" "이든 진
짜 아이돌 그룹인가요? 두 사람 무대 좋네요" "박서준 대형 신인 탄생 예감!" 등의 응원 메시지가 줄을 이
었다.

2012년 최고의 유망주로 떠오른 새내기 박서준씨가 출연하는 드라마 <드림하이2>는 매주 월, 화 밤 9시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uswo 2012-02-01 18:33:06
드림하이에서 너무 잘보고 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볼테니깐 좋은 연기 부탁드려용ㅎㅎㅎ
멋잇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