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주요 대기업 경력직 채용 풍성
상태바
이달 주요 대기업 경력직 채용 풍성
  • 이성훈 기자
  • 승인 2008.06.2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부터 대기업 경력직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20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SK가스, GS건설, 현대산업개발, 국가정보원, 금호석유화학, 현대로템 등이 이번 주에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SK가스는 30일까지 법무, 재무·회계, 석유개발, 인력 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 분야 경력이 3년 이상이면 된다. 법무, 재무·회계 부문은 중국인 사원도 뽑는다. 입사지원은 채용홈페이지(www.joinsk.co.kr)를 통해 하면 된다.

GS건설은 플랜트 설계·시공, 사업관리 부문 경력사원 채용에 나선다. 4년제 대졸 이상, 해당 분야 5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회화가 가능해야 한다. 원서는 오는 23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gsconst.co.kr)를 통해 받는다.

현대산업개발은 토목 부문 경력사원을 뽑는다. 세부 모집 분야는 토목 현장·견적, 플랜트 등으로 해당 분야 3년 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원서는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dvp.com)에서 접수할 수 있다.

국가정보원도 이달 30일까지 경제정책, 신재생에너지, 자원외교 등 각 부문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 분야 3~5년 이상 경력자다. 원서는 홍보·채용홈페이지(whois.nis.go.kr)에서 작성한 뒤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금호석유화학은 이달 26일까지 연구 부문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 분야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한다. 관련 분야를 전공해야 하며 박사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전자우편(dgkim@kkpc.com) 또는 우편으로 접수한다.

또 현대로템은 환경 플랜트, 철도차량 생산설계·생산기술 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해당 분야 2~10년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영어 소통이 가능해야 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이달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전자우편(recruit@hyundai-rotem.co.kr)으로 지원할 수 있다.

이밖에 하이닉스반도체는 오는 25일까지, KT커머스는 22일까지 각 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해당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알아볼 수 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