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히든싱어 설전 "누가 진짜 태연?"
상태바
소녀시대, 히든싱어 설전 "누가 진짜 태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4.09.1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녀시대' 티파니 씨.
ⓒ 데일리중앙
음악그룹 '소녀시대' 가 '히든싱어3' 녹화 현장에서 때 아닌 설전을 벌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태연 씨는 20일 밤 11시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 에 '히든싱어' 최초 걸그룹 출신 원조가수로 출연했다.

이날 녹화에는 태연 씨를 지원하기 위해 유리, 티파니, 효연, 서현 씨 등 소녀시대 멤버들이 지원 사격에 나서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처음에는 "연습생 생활까지 더하면 함께 한 시간이 10년이다" "1년에 30번, 40번이 넘는 투어를 하기 때문에 태연 목소리를 잘 안다" 는 등 진짜 태연 찾기에 자신감을 비쳤다.

그러나 막상 라운드가 시작되자 "이건 아니다", "어렵다" 라며 서로 의견이 분분해 어쩔 줄 몰라 했다는 후문.
 
특히 멤버들은 녹화 중이라는 사실도 잊은 채 본인들끼리 '진짜 태연' 을 찾기 위한 대책회의를 해 시선을 끌었으며, 다들 충격에 빠진 채로 MC의 질문과는 자꾸 다른 대답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구나 상상을 뛰어넘는 강력한 모창 능력자들의 등장에 티파니 씨는 "소름 끼친다" "태연이랑 진짜 비슷해요" 라고 밝혔으며, "태연 목소리를 흉내 내는 사람을 단 한 번도 못봤다" 는 멤버들은 물론 태연 씨 본인조차도 놀라워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