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교복 벗고 섹시미 폭발... 대박 매력이 터져
상태바
남주혁, 교복 벗고 섹시미 폭발... 대박 매력이 터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4.09.23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두 히어로 오상진과 남주혁이 교복을 벗고 섹미남으로 변신해 놀라움을 주고 있다.

오상진, 남주혁 씨는 최근 패션매거진 쎄시 10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오상진 씨는 잘 빗어 올린 올백머리에 라이더 재킷과 화려한 슈트까지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모델이 본업인 남주혁의 옆에서 조금은 어색했을 법도 한 노릇. 하지만 남주혁 못지않게 과감한 포즈를 취하고 멋진 표정연기를 보여줘 현장 관계자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남주혁은 말이 필요 없는 연출로 “역시 모델답다”는 말을 끌어냈다. 바뀌는 의상에 맞춰 즉각 포즈와 표정을 바꾸는 등 능수능란하게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서글서글한 성격으로 연신 웃음을 끌어내 ‘성격까지 좋은 스타’라는 칭찬을 들었다.

오상진과 남주혁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출연 외에 최근 정극 연기에 도전했다는 공통점을 가진 스타.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 뿐 아니라 연기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남주혁 씨는 "연기는 참 재미있는 분야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꾸준히 연기를 하고 싶다. 연기공부도 충실히 하며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상진 씨는 "남주혁과 같은 작품에서 연기해보고 싶다. 오늘 화보 콘셉트처럼 반항아와 반항아의 형으로 등장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연기욕심을 드러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