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임신... "이민정 현자 낳는 사주 빨리 낳아 기르는게"
상태바
이민정 임신... "이민정 현자 낳는 사주 빨리 낳아 기르는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5.01.20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이민정 씨
ⓒ 데일리중앙
배우 이민정 씨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가상 2세 사진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3년 8월 방송된 MBC '기분좋은 날-연예플러스'에서는 이병헌 이민정 커플의 결혼식과 관련된 내용을 보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는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가상 2세 모습도 공개돼 놀라움믕ㄹ 자아냈다.

전우주 역술가는 "이민정이 현자를 낳는 사주이기도 하고 현자를 기를 수 있는 사주이기 때문에 빨리 낳는 것이 좋겠다"라고 알렸다.

19일 이민정 소속사는 "이민정씨가 현재 임신 27주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라며 이민정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쪽은 "한 가정의 아내로 아이를 갖게 된 일은 축복할 일이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고,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인해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시기를 고민할 수밖에 없었음을 전해 왔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민정 씨는 "일련의 사건들로 지금까지 걱정해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많은 고민 속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합니다. 지금까지 기다리며 지켜봐 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이민정의 출산 예정은 4월로, 국내에 머물며 출산 준비에 집중할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이병헌 소속사 관계자는  "이병헌은 아직 미국에 머물고 있고 입국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