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영 후보, 거짓말 당장 그만둬야" 새정치연합
상태바
"정동영 후보, 거짓말 당장 그만둬야" 새정치연합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5.04.28 11:2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29 재보궐 선거 국민모임 정동영 후보
ⓒ 데일리중앙
새정치연합은 대변인 브리핑을 통해 "지금 대한민국은 매우 엄중한 위기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권력실세들의 부정부패와 박근혜 정권의 경제실패로 서민의 삶이 위기에 처해 있다" 고 알렸다.

또한 "권력 실세들의 부정부패는 박근혜 대통령과 직접 관련이 있으며, 박근혜 대통령 경선자금, 대선자금에 쓰여졌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데 국민 앞에 사과해도 모자랄 박근혜 정권과 새누리당은 터무니없는 물타기로 야당을 끌어들이고 있다. 물귀신 작전으로 자신들의 죄를 덮으려 하고 있는 것"이라며 비난했다.

김영록 대변인은 "이런 와중에 관악(을) 선거에 출마한 정동영 후보가 금도를 넘는 행태로 야권을 분열시키고 있다"라는 입장을 내비쳤다.

새정치연합은 "허위사실까지 유포하는 네거티브로 박근혜 정권과 새누리당을 돕고 있는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이어 "이는 정권교체를 바라는 국민의 열망에 찬물을 끼얹는 것이다. 당의장까지 지내며 온갖 혜택을 다 받던 당을 배신하더니, 이제는 국민마저 속이려 하고 있다"고 일축했다.

김대변인은 "정동영 후보께서는 관악시민들의 현명한 판단을 저해하는 거짓말을 당장 그만두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그는 "이미 관악시민들은 정동영 후보를 찍으면 새누리당이 어부지리로 당선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새누리당의 어부지리는 박근혜 정권의 실정을 심판해 경제를 살리라는 서민과 관악의 바램을 꺽고, 정권교체의 불씨도 죽이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새누리당과는 싸우지 않고 야권분열에만 혈안이 된 정동영 후보께서는 지금이라도 비열한 네거티브의 늪에서 벗어나 국민을 위하는 '정도의 길'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시모시 2015-04-28 16:55:07
87년 김영삼, 김대중의 분열을 그렇게 욕하고 아쉬워했던 인간들이, 자신의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 그때와 똑같은 짓을 한다. 즉, 또다른 노태우를 생산한다...
천정배와 정동영은 언제나 누구나 아는 사실을 자신만이 할 수 있다고 떠벌인다. 그리고 초반의 기득권만을 누리고 정작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지난한 과정에는 참여하지 않는다. 그때는 또 배신을 하고, 자신의 본질이 들키지 않은 새로운 영역을 찾아 나선다.

Lee 2015-04-28 13:46:12
이 또한 국민의 뜻입니다.
정동영후보를 찍던 그 누구를 찍던 그건 국민의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