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플랜트,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러브도넛 한정 판매
상태바
도넛플랜트,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러브도넛 한정 판매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02.02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넛플랜트뉴욕시티가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한정 판매하는 블랙푸드로 만든 '트레스 네그로 도넛'과 LOVE가 새겨진 '카시스 러브 도넛'. (자료=도넛플랜트뉴욕시티)
도넛플랜트뉴욕시티(빅이츠코리아㈜)는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스페셜 러브도넛 2종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블랙푸드로 만든 '트레스 네그로 도넛'과 LOVE가 새겨진 '카시스 러브 도넛'이 바로 그것.

트레스 네그로 도넛(Tres Negro Doughnut)은 세 가지 흑색 재료로 만든 하트 모양 도넛이다. 최고급 발로나 초콜릿 글레이즈에 오가닉 에스프레소와 몸에 좋은 블랙푸드(흑미, 검은 콩, 검은 깨)를 섞어 만든 특별 건강 음식이다. 2월 한 달 간 판매되며 한 개에 4000원이다.

카시스 러브 도넛(Cassis Love Doughnut)은 베리류의 일종인 새콤한 카시스 열매를 통째로 갈아 만든 도넛으로 분홍빛 러브도넛 위에는 'LOVE'가 새겨져 있다. 새콤한 카시스 알갱이가 톡톡 씹히며, 쫄깃한 베이커리의 식감과 함께 열매 특유의 향긋한 향이 나며 끝맛이 매우 깔끔하다. 또한, 카시스 열매에는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도 좋다.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로 14일과 15일 이틀 간 한정 판매되는 스페셜 러브도넛 세트는 8000원이다. 문의 02 3409 0061.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