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반값경매 대박찬스' 특강 14일 개최
상태바
지지옥션, '반값경매 대박찬스' 특강 14일 개최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02.0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경매 전문업체인 지지옥션이 오는 14일 서울 잠실 교통회관 대강당(오후 2~6시)에서 공개 특강을 개최한다.

'IMF 10년 만에 온 반값 경매 대박 찬스'라는 이름의 이번 공개 특강에는 경매 전문가들이 다수 나와 경매 투자 성공을 위한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우선 지지옥션 강은 팀장이 올해 경매시장의 전망과 최근 경매 법정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이유 및 경매 성공 원칙에 대해 들려준다. 두번째 시간에는 '39세 100억 부자' 시리즈의 저자 이진우 소장이 지역별 개발 호재와 미래 가치를 통해 경매로 돈 벌 수 있는 지역과 역발상 토지 경매 노하우를 공개한다.

마지막 시간에는 지지교육원의 박규진 원장이 나와 투자가 유망한 실제 경매물건 5건을 소개하고 상가 경매 성공 비법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지지옥션 홍보팀 장근석 매니저는 "실제 강의 시간에 소개할 투자 가치가 있는 지역 및 물건에 대한 자료를 중심으로 교재를 별도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가자 전원에게 정가 1만원 이상의 서적과 지지옥션의 경매정보 1일 이용권, 그리고 경매 정규 강좌 10% 할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이날이 발렌타인데이인 점을 감안, 연인 또는 부부가 함께 특강을 들으러 오면 초콜릿도 나눠주는 등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다고 한다.

수강료는 1만5000원이며, 특강 전날까지 지지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하면 1만원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입금일 기준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문의)02-701-5150.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