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새봄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상태바
현대∙기아차, 새봄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02.1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기아자동차가 봄철을 앞두고 고객 차량의 안전한 운행을 위한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23일부터 3월 21일까지, 기아차는 16일부터 3월 31일까지 각각 인터넷 신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새봄맞이 자동차 무상점검'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평일 10대, 주말 30대 이상의 현대∙기아차 단체 고객이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희망하는 일시와 장소를 신청하면 해당 지역 서비스 담당자의 신청 확인 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현대∙기아차 순회점검팀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각종 전자장치 등을 점검하고 간단한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준다.

특히 겨울을 지낸 차량의 와이퍼 작동 상태와 타이어 공기압을 점검하고 와셔액을 보충하는 등 봄철 차량 안전 운행에 필요한 항목을 집중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아차는 이번 '새봄맞이 자동차 무상점검'기간 동안 직영서비스센터나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한 차량을 대상으로도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봄철에는 자동차를 세차하여 겨울철 차체에 묻은 염화칼슘과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좋고, 기온의 상승에 따라 각종 오일과 전자장치 등을 점검하는 것이 안전 운행에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