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민주당은 폭력을 숭배하는 당" 독설
상태바
윤상현 "민주당은 폭력을 숭배하는 당" 독설
  • 석희열 기자
  • 승인 2009.03.0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윤상현 대변인은 5일 민주당을 향해 "폭력을 숭배하는 정당"이라고 독설을 퍼부었다.

윤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내어 차명진 의원에 대한 폭행 사건과 관련해 "민주당이 오늘 죄의식을 상실한 정당의 전형을 보여주었다. 폭력정당 민주당이 폭력 당직자들을 살리고 국회 폭력을 정쟁거리로 만들기 위한 야만스런 태도에 심히 유감"이라며 이같이 비난했다.

윤 대변인은 "자기당의 당직자들을 불법으로, 집단으로 난입시키고 그들로 하여금 의사당 안에서 국회의원에게 있어서도 안 될 욕설을 퍼붓고 욕보이라고 한 것이 민주당"이라며 "이게 당인가, 아니면 깡패집단이냐"고 반문했다.

이어 "의사당 안에서 사상 초유의 당직자들에 의한 국회의원 폭행 사건을 저질러놓고도, 한마디의 사과는커녕, 자신이 피해자라고 우기는 게 민주당이다. 이게 당인가, 아니면 자해 공갈단이냐"고 목청을 돋웠다.

그는 "민주당 의원의 팔이 부러졌다면, 민주당은 한나라당의 해체를 요구했을 것이다. 민주당 의원이 정치테러를 당했다면, 민주당은 정권 퇴진을 요구했을 것"이라고 흥분했다.

그는 특히 "얼치기 좌파들의 가장 큰 문제는 죄의식이 없다는 점"이라며 "그들은 비열함으로 자신의 죄를 감추고, 대중들에게 끊임없이 선동과 거짓말을 전파한다"고 지적했다.

윤 대변인은 "폭력을 숭배하는 민주당에게 가장 성스러운 임무는 폭력을 비호하는 것"이라며 "한나라당은 국법 질서를 유린한 패륜적 범죄 행위를 결단코 용서하지 않겠다. 다시는 이런 야만스런 폭력을 행사하지 못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석희열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