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농협 독도(dokdo.nonghyup.com) 개점
상태바
사이버농협 독도(dokdo.nonghyup.com) 개점
  • 뉴스와이어
  • 승인 2009.03.19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농협(www.nonghyup.com)은 3월20일(금) 국민들의 독도사랑 의지를 하나로 모으기 위하여 「사이버농협 독도」를 개점한다.

「사이버농협 독도」는 국민들의 독도사랑운동 참여, 울릉도와 독도 농·특산물 판매를 통한 지역 경제 지원 그리고 독도관련 금융상품(행복한 대한민국통장 등) 판매를 통한 독도후원금 조성을 위하여 농협과 19명의 발기인이 함께 설립하는 가상의 농협이다.

농협은 또한 「사이버농협 독도」설립을 기념하며, 독도와 울진 기성면의 대풍헌을 연결하는 「사이버 독도대교 건설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사이버 독도대교 건설 프로젝트」는 ‘사이버농협 독도’의 명예 조합원으로 가입하는 회원 1명이 독도대교 1m씩 건설하여 총 260km에 이르는 독도대교를 건설하는 사이버상의 프로젝트로 26만명의 독도사랑 회원이 모여 독도와 한반도를 하나로 연결하게 된다.

「사이버 독도대교 건설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명예 조합원들은 독도사랑의 염원을 담은 희망 메세지와 사진 등을 등록할 수 있으며 총 260km에 이르는 독도 대교가 완공 되었을 때 아름다운 독도의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게 된다.

독도대교 건설이 진행되는 동안 농협은 추첨을 통해 매일 30명의 명예 조합원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국민들의 독도 사랑 염원을 하나로 묶을 예정이다.

보도자료 출처 : 농협중앙회

뉴스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