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재를 찾습니다”...취업포털 인크루트
상태바
“마케팅 인재를 찾습니다”...취업포털 인크루트
  • 뉴스와이어
  • 승인 2009.03.2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취업 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 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GS홈쇼핑, 더페이스샵, SK엔카 등의 기업이 마케팅 부문에서 채용에 나서고 있다.

GS홈쇼핑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인터넷마케팅이며 온라인마케팅 2년 이상 경력자를 선발한다. 데이터 분석 및 프로모션 기획 경험이 있어야 하며, 이·미용 및 패션업계 업무 이해도가 높은 자여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company.gseshop.co.kr)에서 온라인으로 작성하면 된다. 마감일은 3월 26일.

더페이스샵이 마케팅본부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MI(Market Insight)와 BM(Brand Management)으로 나뉘며 대졸 이상, 관련업무 경력이 5년 이상인 자에 한하여 지원할 수 있다. MI부문은 화장품 및 일용소비재(FMCG) 조사 경험자나 화장품 관련사, 일용소비재 관련사에서 마케팅/상품기획(BM) 업무를 담당한 경력자를 선발한다. 또 BM부문은 화장품 신제품 기획·개발 경험을 반드시 필요로 하며 컬러 관련 전문교육 이수자는 우대한다. 3월 24일까지 홈페이지(recruit.thefaceshop.com)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SK엔카가 인터넷&마케팅 사업본부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전략기획, E-biz 개발(경력), 웹 퍼블리셔(신입/경력)이며 대졸 이상 지원할 수 있다. 경력직은 모집분야 관련업무 경력을 필요로 하며, 신입은 관련업무 경험이 있을 시 우대한다. 홈페이지(www.encar.com)에서 다운로드 받은 입사지원서를 이메일(recruit@encar.com)로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3월 29일.

롯데홈쇼핑이 마케팅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분야 관련학과 전공자는 우대한다. 통계분석도구(SAS), 데이터마이닝 도구 활용이 가능하며 유통업무를 경험한 자를 선발한다. 4~7년의 관련업무 경력을 필요로 한다. 홈페이지(www.lotteimall.com)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마감일은 3월 24일.

나드리화장품이 마케팅 상품기획(BM) 담당자를 모집한다. 화장품 상품기획 및 마케팅 경험자를 선발하며 3~5년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홈페이지(www.thenadree.com)를 통해 입사지원 받으며 우편 및 메일(recruit@thenadree.com) 접수도 가능하다. 마감일은 3월 25일.

브리티쉬아메리칸토바코코리아(BAT Korea)도 마케팅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대졸(예정) 이상 지원할 수 있으며 전공은 무관하다. 영어에 능통하고 해외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3월 31일까지 홈페이지(www.batkorea.com)에서 다운로드 받은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보도자료 출처 : 인크루트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뉴스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