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런거야’ 이순재-노주현-송승환-홍요섭, 스틸컷 공개 베일 드러나
상태바
‘그래, 그런거야’ 이순재-노주현-송승환-홍요섭, 스틸컷 공개 베일 드러나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6.01.2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데일리중앙
1월25일 SBS 새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은 이순재, 노주현, 송승환, 홍요섭 등의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드라마 속 베일이 벗겨졌다.  

오는 2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 SBS 9시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 거야’(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에서 이순재는 세 아들을 둔 대가족 수장 유종철 역, 노주현은 종철의 큰아들이자 트래블웨어 매장 사장 유민호 역을 맡았다. 또 송승환은 일식집을 운영하는 둘째 아들 유경호 역을, 홍요섭은 막내아들인 내과의사 유재호 역으로 나선다.

이순재, 노주현, 송승환, 홍요섭 등 4인방은 극중 바람 잘 날 없는 대가족의 주축으로 큼직한 에피소드를 이끌어 가는 아들이자 아버지들이다. 제각각 ‘국민 아버지’ 타이틀을 갖고 있는 관록의 중견 배우들이 의기투합한다. 특히 이들은 드라마 내용만큼이나 버라이어티한 비주얼 변신을 예고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야동 순재’에 이어 걸그룹을 좋아하는 ‘걸빠 순재’의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순재는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푸른빛이 감도는 내복 차림을 입고 촬영장에 등장, 현장을 달궜다. 마치 실제 집에서 촬영한 듯 자연스럽게 늘어난 내복이 현장 스태프들의 웃음을 유발한 것. 더욱이 이순재는 극중 양복 재단사 출신 종철 역을 맡아 “의상에도 남다른 신경을 쓰고 있다”라고 밝힌 상황. 앞으로 관록의 배우 이순재가 이어갈 ‘변신 열전’이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노주현은 술 취한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며 중후한 매력을 뒤집는 ‘비주얼 쇼크’를 선사했다. 게슴츠레 풀린 눈은 기본, 양쪽에서 부축하는 동생들을 뿌리치며 메소드 주사 연기를 펼쳐 좌중을 웃음에 빠뜨렸다. 극중 아들과 아내를 일주일 사이에 잃고 5년째 아픔 속에서 살고 있는 ‘묵직한 슬픔’을 실감나는 주사 연기로 표현, 제작진의 박수를 받았다.

노주현은 “사실은 제가 20대, 30대 때는 ‘애주가’로 날렸던 사람이다. 한번은 주사로 방송국이 떠들썩할 정도의 사건도 있었다”라며 “그때 이순재 형님이 옆에서 사건을 목격했다. 연기를 하면서 서로 ‘옛날 생각난다’며 한바탕 웃었다”고 뒷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송승환은 그동안 연기 생활에서 볼 수 없던 파격적인 번개머리 헤어스타일을 시도, 충격을 안겼다. 바짝 세운 앞머리가 극중 경호의 성격만큼이나 화통한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송승환은 “일식집 사장이면서 머리만큼은 신경 쓰는 남자면, 재미있겠다는 것이 김수현 선생님의 생각이셨다”라며 “머리를 세워보자는 의견에 숱이 없는 머리지만 열심히 세우고 있다”고 헤어스타일에 얽힌 비화를 밝혔다.

극중 내과의사 역할인 홍요섭은 밖에서는 시종 단정한 닥터 패션을 선보이지만, 집에서는 이와 180도 다른 ‘천생 백수’ 옷차림을 고수하는 모습을 실감나게 소화해 냈다. 헝클어진 곱슬머리에 편한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물을 마시는 모습이 흡사 중년 백수를 연상시켜 스태프들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관계자는 “평균 49년 연기 공력을 가진, 관록의 배우들이 보여주는 거침없는 변신이 탄탄한 내용과 어우러져 큰 재미를 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비치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네 명의 아버지와 그들의 반전까지 담아낼 드라마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대사의 연금술사’ 김수현 작가의 신작 ‘그래, 그런 거야’는 현대인의 외로움을 따뜻하게 품어줄 정통 가족드라마로, 3대에 걸친 대가족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잊고 있던 가족의 소중함과 의미를 경쾌하면서도 진지하게 그릴 예정이다. 오는 2월 13일부터 매주 주말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