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돌 투포케이(24K), 말레이시아 쇼케이스 '대박'
상태바
대세돌 투포케이(24K), 말레이시아 쇼케이스 '대박'
  • 김소연 기자
  • 승인 2016.04.2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3~24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에 위치한 BERJAYA TIMES SQUARE 와 CHERAS LEISUREMALL에서 펼쳐진 투포케이(24K)의 첫 쇼케이스에 수천명의 아시아 팬들이 몰려 들어 아시아에서도 대박을 예고했다.
ⓒ 데일리중앙

유럽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대세돌로 자리잡은 음악그룹 투포케이(24K)가 말레이시아에서 아시아의 첫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지난 23~24일 이틀 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에 위치한 BERJAYA TIMES SQUARE 와 CHERAS LEISUREMALL에서 펼쳐진 첫 쇼케이스에 수천명의 아시아 팬들이 몰려 들어 아시아에서도 대박을 예고했다.

2012년 데뷔곡 '빨리와'로 데뷔한 투표케이(24K)는 현재 '오늘 예쁘네', '날라리' 등의 히트곡으로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 7인조 그룹이다.

이날 투포케이(24K)는 히트곡인 '날라리', '오늘 예쁘네' 등 다양한 히트곡과 노래들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쇼케이스에는 말레이시아 팬뿐 아니라 대만, 중국, 태국, 싱가폴, 일본 등 여러 나라의 수천명의 팬들이 투포케이의 첫 쇼케이스장을 찾아와 아시아에서의 투포케이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무대 시작 전 팬들이 "투포케이(24K) 사랑해요" "말레이시아에 와줘서 고마워요" 등 한국어로 말하며 투포케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투포케이는 이번 아시아 첫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6월에 발매할 새로운 앨범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기 행진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소연 기자 ksy384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