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와이넷 CEO, 2016 인천세계부동산엑스포 참여 결정
상태바
쥐와이넷 CEO, 2016 인천세계부동산엑스포 참여 결정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6.07.2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부동산 시장 관심 집중... 8.31~9.3, 인천 송도컨벤시아
▲ 중국 부당산 에이전시 쥐와이넷 최고경영자 찰스 피타(Charles Pittar).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중국에서 상위에 랭크되는 부동산 에이전시인 Juwai의 최고경영자(CEO) 찰스 피타(Charles Pittar·사진)가 유정복 인천시장의 인천투자유치 하나로 진행하는 2016 인천세계부동산엑스포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Juwai는 중국의 해외부동산 전문 정보업체 쥐와이넷(居外网, Juwai.com)이다. 최대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와 함께 전 세계 58 개국에 걸쳐 함께 중국에서 가장 크고 권위 있는 정보를 지니고 있는 부동산 개발사다. 중국 전역의 주요 지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수천명이 방문하는 사이트다.

중국의 해외 부동산 정보 포털인 쥐와이넷의 찰스 피타 최고경영자(CEO)는 "중국 투자자들 사이에 해외 부동산에 대한 억눌린 수요가 상당하다"며 "중국인들의 투자가 곤두박질치고 있다는 주장은 잘못된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2016 인천세계부동산엑스포에 쥐와이넷 최고경영자의 참가는 쥐와이넷과 연계돼 있는 중국의 투자자들의 인천과 우리나라에 대한 실질적인 투자유치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한다는 평가다.

인천시 투자유치본부 변주영 본부장은 29일 "세계의 주요한 부동산 관련 기관의 엑스포 참가 결정이 이뤄지고 있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더욱 더 내실 있는 부동산 엑스포 개최를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천시, NAR(전미부동산협회), 존리츠인베스트먼트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인천투자유치연구회가 주관하는 2016 인천세계부동산엑스포는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아시아 최대 부동산엑스포인 이 대회에는 15개 나라 30개의 기관이 참여할 예정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