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형탁, ‘작은 기부 캠페인’ 동참으로 훈훈함 선사
상태바
배우 심형탁, ‘작은 기부 캠페인’ 동참으로 훈훈함 선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6.08.0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심형탁씨.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배우 심형탁씨가 튤립와 함께하는 '작은 기부 캠페인'에 동참, 간식을 선물해 따듯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최근 심형탁씨는 튤립과 함께하는 작은 기부 캠페인에 동참해 아동 양육시설에 간식을 기부한 영상이 유튜브(Tuliip_korea) 및 페이스북(tuliipkorea)을 통해 공개됐다.

그는 기부를 위한 미션수행 전 영화 <미니언즈> OST를 부르고 파이팅을 외치며 미션수행 시 거침없는 19금 리액션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심형탁씨는 미션수행 후 간단한 인터뷰를 통해 "간식 100개가 어떻게 보면 굉장히 작은 기부일 수 있고 어떻게 보면 큰 기부일수도 있다. 기부라는 말 자체, 그것이 중요한 게 아닐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기부를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간식을 전달 받은 아동 양육 시설 성모자애보육원 원장은 "기부라는 것은 늘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마음이기 때문에 더욱 더 의미가 있다는 생각이 든다. 튤립과 심형탁씨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튤립의 오수진 팀장은 "튤립은 작지만 지속적인 기부를 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간식 기부 캠페인에 도전했다"며 "앞으로 간식에 이어 아이들의 학업에 필요한 물품 등으로 기부 영역을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튤립은 지난 2015년부터 각종 전시회와 스타 사진전을 통해 꾸준히 수익금을 기부해왔다. 2016년부터 '간식 기부 캠페인' 영상 제작을 하며 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그동안 튤립과 함께 기부 캠페인에 동참한 스타는 B.A.P·정준영·이상윤·강예원·김수로·비투비·스테파니리·신현준·러블리즈·여자친구 슈 등이다.

한편 심형탁씨와 함께한 기부 영상은 유튜브(Tuliip_korea) 및 페이스북(Tuliip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