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말도없이 피부가 "그렇게나 예뻐요?"

직접 부른 'GOOD BYE'와 '말도없이'에 팬들 "멋져"!

2009-11-19     김희선 기자
SBS 수목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극 중 '에이엔젤'의 리더이자 천재적인 작곡가로 등장하며, 고미남(박신혜 분)이 짝사랑하는 인물, '황태경' 역으로 연일 화제를 뿌리고 있는 배우 장근석씨가 남성들에게 가장 닮고 싶은 부드러운 눈매와 좋은 피부를 소유한 연예인으로 선정됐다.

린바디한의원 강남점에 따르면,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병원을 찾은 20, 30대 남성 환자들 중 설문에 응한 200명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가장 닮고 싶은 부드러운 눈매와 피부를 가진 도자기남은 누구?'라는 조사에서 장근석씨가 1위로 선정되어 눈길이 모아졌다.

이번 조사에서 총 응답자 중 103명(51.5%)이 "장근석처럼 피부가 매끈한 도자기남이 되고 싶다."며 압도적인 지지율을 보여 1위에 등극했으며, 2위는 58명(28.9%)의 응답자가 오는 12월 3일 영화 '비상'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범씨라고 답했다. 아울러 최근 분위기있고 부드러운 눈빛으로 팬들로부터 '밀크남'으로 주목받은 바 있는 정용화씨가 39명(19.5%)의 지지율을 기록하며, 3위를 차지했다.
 
이와 관련, 린바디한의원 강남점 황영준 원장은 "이번 설문 조사에서 밝혀졌듯 대중들이 생각하는 장근석씨에 대한 관심이 남다르다는 것이 확인됐다."며, "최근 병원을 찾은 남성들이 장근석씨와 같은 부드럽고 따스한 눈매와 피부를 만들고 싶다며 신형침(身形針) 시술에 관하여 문의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 원장은 "이렇듯 장근석씨를 닮고 싶은 남성들이 늘어나게 된 이유는,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가 상대방에 대한 호감도를 상승시키고, 또한 신뢰감까지 줄 수 있어 1석 다(多)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이다."며, "취업을 앞두고 있는 대학 졸업 예정자 및 20대 직장인들의 다수가 장근석씨와 같은 부드러우면서도 매끈한 피부를 희망하고 있다. 이는 외형적인 부분에도 적지 않은 노력을 기울이는 남성들의 현 시대적 사회 현상이다."는 소견을 덧붙였다.

실제로 온라인상에는 현재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언뜻 보기에는 '냉혈인간'같지만 귀엽고 따스한 마음을 요소요소 찾아볼 수 있는 극 중 '황태경'이라는 인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장근석씨의 꽃미남 피부 및 부드러운 피부와 눈매 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세를 몰아 지난 주 공개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OST PART.2에서 장근석씨가 직접 부른 'GOOD BYE'와 '말도없이'가 팬들 및 음악 마니아 층으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얻는 등 화려한 연예계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장근석씨는 서울시에서 주최한 '2009 Click your Dream 전국 대학생 동영상콘텐츠 공모전'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최근에는 중국 팬들이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촬영장에 방문해 100인분의 뷔페 이벤트를 열어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