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09, 한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신규 캐릭터 영상 공개!

<킹덤언더파이어2> 게이머들과 함께 신나는 파티를 즐기자~!

2009-11-24     김희선 기자

NHN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http://www.hangame.com)의 최대 야심작인 멀티플레이 온라인 액션 전략 게임 <킹덤언더파이어2>는 오는 26일부터 시작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09'에서 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KUF2 Mania Party'를 개최한다.

한게임에 따르면, 이번 '지스타2009'에서 <킹덤언더파이어2>의 게임 내 핵심 콘텐츠가 소개된 최신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하는 신규 동영상에서는  <킹덤언더파이어2>의 '인간연합'과 '마족동맹' 외 또 다른 세력을 구축하는 엔카블로시안의 영웅 캐릭터 '레그나이어'의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을 최초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동영상에는 마족동맹 영웅  '이자벨라' 와 인간연합 영웅 캐릭터 '글렌'의 최신 모습도 등장한다.

이로써 '인간연합', '마족동맹'에 이어 '엔카블로시안'까지 <킹덤언더파이어2> 스토리에 주축을 이루는 3개의 콘텐츠가 공개됨에 따라, 게임에 등장하는 여러 부대들이 격돌하는 플레이 장면과 영웅 캐릭터들의 액션 및 스킬을 확인할 수 있어,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KUF2 Mania Party'는 <킹덤언더파이어2>의 서비스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과 게임 제작자가 직접 만나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 진행될 예정이다.

'KUF2 Mania Party'에서는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판타그램 이상윤 PD가 직접 동영상 소개 및 이제까지 보여지지 않은 최신 개발 상황을 설명하는 순서도 준비되어 있다.

<킹덤언더파이어2>의 공식 브랜드 카페(http://cafe.naver.com/kuf2love)의 우수 활동자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KUF2 Mania Party'는, 지난 16일까지 참가 이벤트가 진행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편, 한게임의 4대 블록버스터 퍼블리싱 대작 중 하나인 <킹덤언더파이어2>는 현재 알파빌드 개발단계로, 올해 안으로 대규모 ‘부대 유닛’ 개발이 완성될 예정이며, 2010년 상반기에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