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김진표 뮤비 속 교복 복장의 키스신 주목~!

2009-12-24     곽진배 기자

'국민 남동생' 유승호군과 함께 출연해 주목을 받은 신예 배우 박은빈양이 가수 김진표씨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발매한 김진표씨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로맨틱 겨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박은빈양은 배우 한지후씨와 교복 복장으로 키스신을 연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제의 주인공 박은빈양은 현재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지만, 이번 뮤직 비디오를 통해 대중들에게 연기력이 뛰어난 처세대 배우라는 존재감을 각인시켜 줄 것을 보인다.

뮤직 비디오 촬영 현장을 방문한 김진표씨는 "당시 체감 온도가 영하 10도 넘었다. 하지만, 몸을 아끼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준 박은빈양과 한지후군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밝혔다.

특히, 뮤직 비디오 촬영 당시 박은빈양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맨발 차림으로 2시간여 동안 완벽한 연기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뮤직 비디오를 통해 박은빈양의 모습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고등학생이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성숙한 연기력과 청순한 얼굴이 인상적이었다."며, "앞으로 한국 연예계에서 활약할 기대주"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진표씨의 새 앨범 '로맨틱 겨울'은 발표와 동시에 각종 음악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