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빈과 슈퍼밴드2' 개봉작 중 주말 관객동원 1위!

2010-01-04     김기동 기자

영화 <앨빈과 슈퍼밴드 2>의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 귀여운 칩멍크 3총사가 세계적인 슈퍼스타 파워를 과시했다.

이 영화는 천부적인 노래와 댄스 실력을 겸비한 칩멍크 3총사와 함께 새롭게 합류한 섹시 걸그룹 '원더멍스'의 활약으로 더욱 화려하고 신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어린이 관객들 뿐 아니라 남녀노소, 가족 관객들에게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칩멍스(minikaa77 네이버)", "이 영화보니 우울한날 넘 기분이 좋아졌어여(simplysun 네이버)", "애들 목소리 완전 귀여워.. 저런 애완 동물 갖고 싶어요(tkfkdgohot05 네이버)", "아이들과 봤는데 집중도가 좋더군요 재미있었습니다(짱맥스 맥스무비)", "친구간의 우정에 대한 교훈도 남겨주고 끝까지 흥미진진해요(우리들12 맥스무비)" 등 귀엽고 깜찍한 노래하는 다람쥐들에 매력에 흠뻑 빠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앨빈과 슈퍼밴드'의 신나는 춤과 노래의 무대가 당분가 겨울방학 극장가의 열기를 더욱 달아오르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가 선사하는 포복 절도 유머와 섹시 걸그룹 '원더멍스'와 함께하는 풍성하고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사할 화끈한 무대가 펼쳐지는 가족 영화 <앨빈과 슈퍼밴드2>는 현재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