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비하인드컷 속 독보적 비주얼 '눈길'

힐클릭, 가을 느낌 물씬 담은 2019 FW 화보 촬영 현장 공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 뽐내며 세련된 골프웨어 완벽 소화

2019-08-14     이지연 기자
배우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배우 한예슬씨가 골프웨어 비하인드 컷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은 14일 전속모델 한예슬씨와 함께한 2019 F/W 시즌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트래블 인 런던(Travel in London)'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블랙&화이트를 바탕으로 계절
감에 어울리는 부드러운(톤다운) 색깔을 포인트로 활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강조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씨는 특유의 시크한 이미지와 밝고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모두 뽐내며 모자 등 용품부터 니트, 가디건, 패딩까지 다양한 착장의 골프웨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각종 소품을 활용한 촬영에서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이며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순조롭게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한예슬 씨가 갖고 있는 세련된 도시적 이미지와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이중 매력이 힐크릭의 모던 브리티시 무드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올 가을 골퍼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화보가 완성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