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 워크숍 진행... 2020년 합격 전략 논의

지난 9~10일 강원도 속초서 1박 2일 일정... 교수진 8명 참가

2019-09-16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교수진 8명과 함께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1박 2일 간 강원도 속초에서 워크숍을 진행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 강원도 속초 워크샵'은 수강생들의 시험 합격을 위해 애쓴 에듀윌 교수진의 노고를 치하하고 에듀윌 직영학원과 교수진 간 의견 교환을 통해 보다 질 높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서는 교수진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올 한 해 주택관리사 시험 경향 등 수험 시장에 대한 토의 및 2020년에 대한 힘찬 다짐을 가지는 시간을 가졌다고.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만큼 어떻게 하면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지 등 운영 방향과 계획 등을 논의했다.

워크숍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윤재옥·김정룡 교수, 공동주택 시설개론 이강일·송일근·김건일 교수, 민법 신의영·김지원 교수, 공동주택 관리실무 김성환 교수 등 모두 8명의 교수
진이 참가했다.

여기에 에듀윌 학원사업본부 최진호 본부장, 노원/천호학원 손영호 원장, 대전학원 김신성 부원장 등이 에듀윌 학원사업본부 대표로 참여했다. 

교수진과 학원 관계자들은 서로 간 소통을 통해 더 높은 품질의 교육콘텐츠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이어갔다.

에듀윌 학원사업본부 최진호 본부장은 "올 한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는 것은 물론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토의가 진행돼 매우 뜻깊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에서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