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다시 도전' 이벤트 실시... 30% 특별 할인

이달 29일까지 진행

2020-09-15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중졸 고졸 검정고시를 다시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다시 도전' 특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졸, 고졸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시험을 치렀다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간단한인증만 거치면 누구나 에듀윌 검정고시 과정 30% 수강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0% 수강할인은 에듀윌 중졸 고졸 평생패스와 핵이득 합격패스에 적용할 수 있다. 에듀윌의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평생패스 및 핵이득 합격패스 모두 가장 빠른 2021년 시험 대비 개정된 신 강의를 제공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다시 도전 특별 지원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시험에 한번이라도 응시한 수험생 △에듀윌에서 수강했지만 수강이 종료된 수험생 △타사에서 강의를 수강했지만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 등에게 적합하다.

에듀윌 검정고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