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9초 영화제', 개막... 총상금 2000만원 마련

대한민국 모든이들의 꿈과 도전 응원하고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

2021-03-18     데일리중앙 기자

총상금 2000만원이 걸린 '에듀윌 29초 영화제'가 막이 올랐다.

3월 16일부터 시작된 '에듀윌 29초 영화제'는 교육을 통해 꿈을 현실로 만드는 에듀윌이 대한민국 모든 이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고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29초 영화제 홈페이지에 '~은 합격이다'를 주제로 제목, 크레딧을 제외한 29초 길이의 영상을 출품하면 된다. 영화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9초 영화제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출품하면 된다. 

공부, 일상 속 도전, 성공의 순간 등에 대한 감동 스토리, 사소하지만 소중한 성취를 이뤘던 유쾌한 경험 등 일상 속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 출품작 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누리꾼 심사와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로 수상작을 선정하게 된다. 수상작에는 총 상금 2000만원의 혜택이 마련돼 있다. 

29초 영화제 수상작 및 출품작은 추후 에듀윌 홍보 콘텐츠로도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출품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에듀윌 관계자는 18일 "에듀윌은 1992년 설립 이래 공무원, 자격증 교육 분야를 선도하며 많은 분들의 꿈을 실현해 드리고자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번 영화제는 일상 속 다양한 합격과 성공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꿈을 위해 도전하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고자 개최를 결정했다"며 "인생을 화려하게 빛낸 합격 이야기부터 일상 속 소소한 행복과 만족을 경험한 합격 이야기 등 다양한 합격 스토리로 29초 영화제에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주최하는 29초 영화제의 출품 방법과 출품 규정 등은 '29초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고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