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기 강의... 오늘밤 9시30분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특가 제공

2021-11-17     데일리중앙 기자
종합교육기업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17일 밤 9시 30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자사 공인중개사 인기 강의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이날 밝혔다. 

더불어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이날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에서만 공개하는 단독 강의 상품 역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오늘밤 9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대표 인기 강의와 이번 방송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강의를 특가로 소개한다"고 말하며 "다양한 사은품 혜택 또한 제공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 10월 말 진행된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는 역대 최대 인원인 40만여 명이 몰릴 만큼 큰 인기를 누렸다. 특히 2030세대의 응시 비율이 39%에 달할 정도로 모든 연령층에서 인기가 높은 자격증으로 꼽힌다. 

이에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이날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표 인기 강의인 '100% 환급 평생패스'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판매 상품인 '무제한 수강 평생패스' 또한 오늘밤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강의 상품은 최대 26% 수강료 할인에 더해 다양한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된다.

먼저 이날 방송을 통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의를 구매한 분들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방송 중 구매한 분들 대상)과 2022 다이어리&캘린더 SET,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및 합격필독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토니모리 손소독제&마스크팩 SET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더해 구매자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 또한 증정된다.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이번 방송은 오늘밤 9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은 카카오 쇼핑하기 페이지에서 '라이브' 버튼을 클릭해 접속할 수 있다.

한편 5년 간 아무도 깨지 못한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다. 또한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