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팡팡, 강화도 갯벌… 가장 가보고 싶은 인천 여행지는?

한국관광 홍보 캠페인 '필더리듬오브 코리아' 인천편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2022-05-23     김영민 기자
인천관광공사는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K리듬을 전 세계에 알린 한국관광공사의 한국관광 홍보 캠페인 'Feel the Rhythm of KOREA(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의 인천편 신규 영상이 20일 유튜브 채널 'Imagine Your Korea(이매진 유어 코리아)'에서 공개됐다.

이번 'Feel the Rhythm of KOREA' 인천편은 인천의 대표 명물인 월미도 디스코팡팡 디제이의 빠르고 재치있는 입담을 시작으로 리듬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월미도, 강화도, 영종도, 송도 내 역동적인 관광지를 소개하고 있다. 

인천관광공사는 인천편 영상 출시를 기념하고 월미도, 강화도, 영종도, 송도 등 인천의 재밌고 다양한 관광지를 널리 알리고자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5월 23일부터 6월 5일까지 인천관광공사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Feel the Rhythm of KOREA' 인천편 영상 감상 뒤 영상 속 가장 가보고 싶은 인천 관광지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이 지급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스마트관광팀 김진영 팀장은 "인천의 특색과 다양한 매력을 알려 국내외 관광객들이 인천을 방문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인천관광공사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discoverinche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