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 오늘 국민인재 토크 콘서트

'대한민국의 보석을 찾다' 개최... 오후 2시 서울 강서구 ASSA 스튜디오

2023-12-19     김용숙 기자
국민의힘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는 국민 인재 토크 콘서트 '대한민국의 보석을 찾다'('국·보·다')를 개최한다. 19일 오후 2시 서울 강서구 ASSA 스튜디오.

'국·보·다'는 당 유튜브 '오른소리'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상민 크리에이터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국민의힘 토크콘서트는 국민 추천을 받은 9명의 국민 인재들이 △과학(에너지·환경·바이오) △사회적 기업 △농업 △경제(IT, 블록체인) △다문화 △언론 △사회적 약자 등 각자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삶의 경험과 대한민국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 인재영입위원들과 사회자의 질문에 답하는 컨셉을 통해 국민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 겸 당대표 권한대행, 이만희 사무총장, 이철규 인재영입위원장 및 인재영입위원, 그리고 국민 인재들이 참석한다.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는 또한 대국민 소통 이벤트의 하나로 토크 콘서트 생중계 시점부터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약 3일 동안 내가 바라는 국민인재를 선택하는 선호도 설문조사 '온라인픽'도 함께 진행한다.

인재영입위원회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곳곳에서 국보다운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는 보석같은 국민인재들을 발굴·영입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