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밸런타인데이에는 블링블링 아이돌"

2011-02-13     김기동 기자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지난 20일 신규장비 '아이돌 의상'과 밸런타인데이 기념 '모션카드'를 업데이트 했다.

귀여운 디자인과 현란한 춤 동작이 돋보이는 아이돌 의상은 블레이드 댄스 스킬을 사용해 턴 동작으로 상대를 띄워 올리며, 멋진 비보이 댄스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동작의 공격으로 상대방을 제압한다. 특히, 눈부신 반짝이 의상은 스킬 시전 시 화려한 조명 불빛과 어우러져 주목받고 있다.

아이돌 의상과 함께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빛나게 해줄 다양한 모션카드도 추가돼 한층 재미를 더했다. 지난 업데이트 시 추가된 '승리', '휴식', '도전' 외에 '하트', '꽃다발', '부끄럼', '가위바위보' 등 총 8종의 모션이 추가됐다.

이 밖에 로스트사가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사랑과 열정을 그대에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스트사가 홈페이지에서 선물을 전하고 싶은 유저에게 덧글로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지목 받은 유저 2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모션카드 패키지 및 호피무늬 반바지 외에도 게임 마스터가 직접 준비한 초콜릿 세트 등이 준비돼 평소 호감을 가졌던 유저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