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인사담당자, 엔터테인먼트사 입사 비법 공개

2011-04-19     이성훈 기자

2PM, 2AM, 원더걸스의 매니저가 되고 싶다면?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상승과 함께 엔터테인먼트사 입사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가운데 엔터테인먼트사에 입사하기 위한 비법이 공개된다.

JYP엔터테인먼트 인사담당자가 직접 특강강사로 나서 취업 전략을 심도 있게 들을 수 있는 전문 특강이 개최된다 하여 화제다.

'2011 공채대비 취업특강 2탄- 엔터테인먼트사 취업전략‘은 지난 3월 18일 서울 이화여대에서 진행한 방송 미디어 취업 특강 1탄(MBC 오상진 아나운서, 미디어잡 김시출 대표 강의)에 이어 2탄으로 진행되는 취업 행사다.

매스컴 취업포털 미디어잡과 디자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이 공동 주최하고, 동국대가 주관하며 오는 4월 28일 오후 1시~5시30분 서울 동국대 본관 중강당에서 진행된다.

특강에서는 JYP엔터테인먼트 인사담당자의 '엔터테인먼트사 취업준비 전략', JYP엔터테인먼트 마케팅담당자의 '엔터테인먼트사 홍보마케팅 취업입문'이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미디어잡 김시출 대표의 '매스컴 취업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종합편성채널전망/ 2011 하반기 취업동향 등에 대한 전략 특강을 각각 1시간30분씩 강의한다.

이번 취업 특강이 엔터테인먼트사에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밖에 방송사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도 실무적인 내용과 선배를 통한 생생한 이야기로 취업 준비, 면접 준비 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특강을 기획한 미디어잡 마케팅팀의 안세혁 대리는 "이번 특강으로 엔터테인먼트사 공채를 준비한 많은 취업 준비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PD, 작가 등 방송/매스컴 분야 취업준비생을 위한 특강도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