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CYON, 아레나폰 모델로 다니엘 헤니 재영입
상태바
LG전자 CYON, 아레나폰 모델로 다니엘 헤니 재영입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05.2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월 출시 예정인 LG전자 CYON 아레나폰 모델로 3년만에 재영입된 다니엘 헤니. (사진=LG전자)
LG전자가 다음달로 예정된 글로벌 전략모델 '아레나(ARENA)폰' 출시를 앞두고 탤런트이자 영화배우 다니엘 헤니를 CYON 휴대폰 광고모델로 3년 만에 재영입했다.

아레나폰은 직관적인 3차원(3D) 터치 방식의 명품 'S클래스 UI(User Interface: 사용자 환경)'를 탑재한 최고급 멀티미디어폰이다.

LG전자는 아레나폰과 다니엘 헤니의 세련된 외모와 섬세한 감성, 그리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제품과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 광고모델 선정을 결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다니엘 헤니는 지난 2005년부터 2006년까지 김태희, 현빈과 함께 드라마 형식 광고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활동했다. 또한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엑스맨 탄생: 울버린>에 출연했으며, 최근 미국 CBS의 의학드라마 <쓰리 리버스(Three Rivers)>에 주연급으로 캐스팅됐다.

LG전자는 다니엘 헤니를 6월 중 출시될 아레나폰 광고에 등장시켜 기존 쿠키폰의 김태희, 롤리팝폰의 빅뱅과 함께 고객의 욕구와 생활 방식을 세분화해 제품 및 마케팅을 일치시키는 '아임 유어 싸이언' 광고 캠페인을 강화할 계획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아레나폰은 LG전자의 휴대폰 기술을 총 집약한 전략폰이자 유럽서 출시 한 달 만에 30만대가 팔려나간 화제의 제품"이라며 "LG전자는 TV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광고마케팅 활동을 통해 아레나폰을 차세대 풀터치폰의 선두주자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