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함께 들어요~"... 박원순 캠프, '라디오공약' 공개
상태바
"우리 함께 들어요~"... 박원순 캠프, '라디오공약' 공개
  • 김용숙 기자
  • 승인 2018.06.0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J로 변신한 박원순, 시민의 사연 듣고 고민해결에 도움... 사연에 맞는 계층별 공약 제시
▲ 민주당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가 DJ로 변신했다. 박원순 캠프는 1일 계층별 주요 공약을 음성파일로 제작한 '라디오공약'을 공개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민주당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 캠프는 1일 계층별 주요 공약을 음성파일로 제작한 '라디오공약'을 공개했다.

그동안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소리 공약은 드물게 있었지만 라디오방송 형태로 제작한 것은 선거캠프 사상 처음이다.

라디오 공약은 박원순 후보가 직접 낸 아이디어다. 박 후보가 직접 라디오공약 DJ로 출연해 시민의 사연을 듣고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각 사연에 맞는 계층별 공약을 제시해 시원한 고민 해결과 동시에 편안함·재미까지 얻었다는 후문이다.

MBC <뉴스데스크> 헤드라인 내레이션을 담당했던 김민성 성우도 함께 출연해 라디오 방송
의 완성도를 높였다.

무엇보다 라디오 공약에는 공약을 직접 보기 힘든 시각장애인과 어르신들을 배려한 박 후보
의 따뜻한 마음이 듬뿍 담겼다.

윤상원 한국시각장애인협회 서울지부장은 "점자 읽는 것도 힘든 시각장애인이 많은데 소리로 들을 수 있는 라디오공약이 나와서 정말 기쁘다"며 "함께 사는 서울을 직접 실천해주는 박원순 후보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